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일테크노스와 서연탑메탈 주가

금융정보

by 1@2$3%8&9 2021. 3. 4. 14:22

본문

제일테크노스와 서연탑메탈 주가 

제일테크노스 주가

제일테크노스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제일테크노스는 4일 오후 1시 17분 기준 12.82% 오른 88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엘테크노스는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 박정식 사외이사가 윤석열 검찰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란 점에서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다른  윤석열 관련주인 서연탑메탈 주가도  가파른 상승중이다.

4일 오후 12시 38분 기준 서연탑메탈은 28.09% 오른 1만 1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서연은 자회사를 지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주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의 주요 사업은 자동차 도어 내측의 트림(TRIM), 상용차 시트 등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을 이어가고 있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지난 2일 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당의 중대범죄수사청(중수청) 추진 강행에 대해 “힘 있는 세력들에게 치외법권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강한 반대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서연탑메탈의 지주회사인 서연그룹의 사외이사는 윤 총장처럼 서울중앙지검 부장검사 출신이면서 서울대학교 법대 동문이다. 이에 서연탑메탈은 '윤석열 관련주'로 주목받으며 윤 총장 관련 소식이 나올 때마다 주가가 급등한다.

이에 서연은 “회사의 사외이사와 윤석열 검찰총장이 대학교 동문인 것은 사실이나 그 이상의 아무런 친분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린다”며 “또한 과거 및 현재 윤석열 검찰총장은 당사와 사업 관련 내용이 전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