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통 예방법

건강정보

by 1@2$3%8&9 2020. 12. 29. 22:51

본문

두통 예방법

 

요즘 주변에 삼성전자 주가  사면 되니 안되니 때문에 두통까지 앓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1. 맑은 공기 마시기
우리가 항상 마시고 호흡하는 대기 중에는 콘크리트, 아스팔트, 금속, 유리, 비닐, 화학물질 및 각종 공해 물질이 섞여있어 이들이 두통의 원인이 된다. 삼성전자 주가보다는 맑은 공기가 우선!

 

 

 

2. 적당한 운동하기
적당한 운동은 근육을 강화해주고, 좋은 자세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목과 어깨, 허리 등의 근육 긴장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근육 긴장도가 낮아지면 근육적 긴장 및 심리적 긴장이 낮아져 두통의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된다. 두통에 도움이 되는 적당한 운동은 조깅, 속보, 사이클, 수영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이다.

 

3. 과로하지 않기
적당한 운동은 두통에 도움이 되지만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자세, 과도한 운동은 두통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도 있다. 그러므로 과도한 운동은 삼가고 운동 중, 후 두통이 발생한다면 두통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꼭 받아야 한다.

 

 

 

4. 마음의 평정 유지하기
화를 내거나 불안해지면 교감신경계가 촉진되어,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가 증가되는 스트레스 반응이 나타난다. 이런 스트레스 반응은 긍정적인 면이 있으나 고도하게, 빈번하게 나타나면 심리적, 육체적으로 피로 상태에 빠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런 스트레스는 두통의 악화 요인이 된다. 마음이 평정된 후 삼성전자 주가도 생각해보자.

 

5. 장시간 컴퓨터 작업 삼가기
잘못된 자세는 목과 어깨 등의 근육의 긴장도를 높인다. 특히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 잠잘 시간에 누워서 휴대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오래 하는 것은 근육의 긴장도를 높여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 삼성전자 주가보다는  내 목이 더 중요해요.

 

 

 

6. 끼니 거르지 말기

6시간 이상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도 두통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공복시간이 길어지면 혈당치가 낮아져 뇌로 혈당을 공급하기 위해 뇌혈관이 수축하게 되며, 이로 인해 두통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공복 시 두통이 잦은 경우, 소량의 음식을 하루 4~5회 먹는 것이 두통을 경감하거나 예방하기 위해서 좋다. 먹어야  삼성전자 주가도 논할 수 있는 거죠.

 

 

 

7. 음료 삼가기

삼성전자 주가 논한다고 카페인을 많이 함유한 커피나 음료수 혹은 술을 마시는데,  음주,음료수와 관련된 두통이 있다면 일차적으로 유발요인이 되는 음주, 음료수를 피하는 것이 좋다. 

 

건강이 먼저임을 명심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