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오전에는 중국계열 코인이 시장을 주도했더라면 오후에는 던프로토콜,스텍스,엑시인피니티,도지코인던 프로토콜, 스텍스, 엑시 인피니티, 도지 코인 등이 가장 전일대비 상승률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4월 5일 국내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한 던 프로토콜은 상장 직후 엄청난 펌핑이 일어났습니다.
하루 사이 BTC마켓 까지 합치면 3000%가량 상승하여 24,770원대로 폭등을 한 뒤 5800원까지 하락한 후 반등 횡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4월 19일 다시 한번 전일대비 80%가량 상승하여 던 프로토콜이 급등하여 현재 기준으로 8580원에 거래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5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던프로토콜,엑시인피니티,스택스,플로우 총 4개의 암호화폐가 원화 마켓에 상장된다고 전했습니다
던 프로토콜은 그중에 가장 많은 상승률을 보여주며 공지사항 발표 후 BTC 마켓에서는 엄청난 펌핑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4월 5일 하루 사이 3000%가량 오른 코인이기도 합니다.
던프로토콜은 2016년에 만들어진 퍼스트블러드 코인으로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던프로토콜은 기존에 퍼스트 블러드라는 코인으로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다가 상폐된 코인이기도 합니다.
2020년 기존 퍼스트 블러드를 던프로토콜으로 전환하기위한 토큰 스왑이 진행 됐다고 합니다.
던프로토콜 토큰은 유료 경쟁 비디오 게임을 위해 FirstBlood Esport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이라고 합니다.
기존 퍼스트 블러드 코인에 대해 설명하면 퍼스트 블러드는적용한 탈 중앙화된 e-sports 게임 베팅을 하고 게임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게이머들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콜 오브 듀티,도타,배틀그라운드 PC게임 이용자들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170만 개 이상의 경기와 수십 개의 프로 토너먼트가 진행됐다고 하며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350,000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재 월 이용자 10만명 이상의 높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쟁력 있는 게임을 선사한다는 사명감으로 구축된 블록체인 기반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E-SPORTS 대회 플랫폼인 던프로토콜 또한 기존 퍼스트블러드에서 이름만 바뀌었는 듯하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듯합니다.
최근 모스랜드 또한 999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나라 또한 많은 스포츠 베팅 산업에 뛰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스포츠 베팅 게임은 사행성 문제로 게임물 등급 허가가 나지 않았지만 게임법 개정으로 합법적인 서비스가능해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게임 업계에 따르면 엠게임, 넵튠, NHN, 넷마블 등이 스포츠베팅 게임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던프로토콜처럼 게임 아이템 게임 스킨을 통해 e스포츠 경기 배팅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