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베인(Dragon Vein) 코인 상승 및 전망 정리

금융정보

by 1@2$3%8&9 2021. 5. 10. 18:46

본문

드래곤베인(Dragon Vein) 코인 상승 및 전망 정리

드래곤베인(Dragon-Vein)-코인

 

드래곤베인 코인이 상승중이다.  드래곤베인 코인은 어떤 코인인가.

 

드래곤베인(Dragon Vein)은 가상현실(VR) 디지털 권한 관리 및 생태계 인센티브를 위한 암호화폐이다.

 

블록체인과 엣지 네트워크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가상현실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크게 낮추고 콘텐츠 제작자들의 이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표는 토니 슘(Tony Shum)이다.

 

드래곤베인 생태계는 가상현실 렌더링,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장비, 가상현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군, 블록체인 네트워크, 엣지 네트워크 컴퓨팅을 기반으로 한 에코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기술 등으로 구성된다.

 

 

소비자와 콘텐츠 게시 플랫폼(콘텐츠 마켓 플레이스), 콘텐츠 제작자, 가상현실 기술 제공자 간의 데이터 스토리지, 데이터 전송, 데이터 상호작용은 모두 엣지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지며, 트랜잭션은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 새로운 가상현실 렌더링 기술과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가상현실의 진입장벽을 낮추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탈중앙화된 스토리지를 통하여 플랫폼과 클라우드 가상현실을 통합함으로써 전송 대역폭에 대한 제약을 줄이고자 하는 제작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변경 불가능하고, 추적 가능하며, 투명한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통하여 저작권 확인, 제작비 절감, 청구기간 단축, 채널 수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스마트 계약은 전체 드래곤베인 생태계의 콘텐츠 소유권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로서, 제작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다.[1] 드래곤베인 생태계에 스마트 계약을 제공하면 제작자들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스마트 계약이 제공된 후, 콘텐츠 제작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게끔 장려하여 가상현실 산업 전체가 선순환이 되도록 해야 한다.

 

핵심은 콘텐츠-소유 시스템의 스마트 계약에 있다. 가상현실 콘텐츠의 재생 가능 여부는 지역, 시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이루어진다.

 

 

2차 저작물 제작자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콘텐츠를 구매하고 콘텐츠 제작과 게시를 허가 받을 수 있다.

 

가상현실 콘텐츠 참여자(배우, 시나리오작가, 스태프)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드래곤베인(Dragon Vein)은  소비자들은 콘텐츠를 임대하거나 영구 구매할 수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가상현실 콘텐츠의 부분 저작권을 가질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