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다이어트 성공 후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냈다.
송가인은 30일 자신의 SNS에 "한복은 언제나 옳다. 오늘도 즐겁게 촬영. 예쁜 의상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꽃무늬 한복을 착용한 채 미소 짓고 있는 송가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지난 연말부터 다이어트 고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한 송가인은 식단 관리를 중심으로 독하게 감량, 최근 44kg 몸무게를 인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런 만큼 잘록한 허리가 시선을 압도,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효과가 제대로라며 놀라워했다.
네티즌들은 "송가인 단장님 응원합니다", "날마다 리즈 갱신이네요", "얼굴 소멸직전!!", "갈수록 나이가 거꾸로 먹는듯ㅋㅋ", "눈이 부시게 예쁜 송가인님 최고여라~"등의 반응을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서 1위를 거두며 이름을 알렸다.
'미스트롯' 등장과 동시에 선보였던 "가인이어라~"는 송가인을 대표하는 인사 멘트로 자리잡았다.
이후 '몽(夢)', '"FOREVER" [Goodbye 진선미]', '확 감아버려', '이별의 버스 정류장', '花柳春夢(1막2장)'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펼쳤고,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 '조선팝 어게인', '트롯 전국체전', 외식하는 날2' '뽕 따러 가세' 등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지난해 연말 새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송가인 KBS 새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에 합류하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