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금, 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2018년 드라마 데뷔작 `미스티`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제인 작가와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 등 20여년 간 최고의 촬영감독으로 활약하며 눈부신 영상미를 보여주고 2020년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한 인기작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아 탄탄한 연출력까지 입증한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미스티`와 `부부의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혜교는 극중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자기 관리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아름답고 감각적인 여자다.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등 눈부신 필모그래피를 지닌 배우 송혜교가 `지금, 헤`에서 보여줄 또 한 번의 특별한 모습이 기대된다.
장기용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으로 분한다.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머리, 재력, 타고난 외모까지 갖춘 윤재국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 앞에서도 쿨하고 트렌디한 모습이다.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 매 작품 특별한 행보를 보여준 배우 장기용이 `지금, 헤`를 통해 보여줄 본격 로맨스가 궁금하다.
송혜교, 장기용과 함께 주목해야 할 배우가 최희서, 김주헌이다. 최희서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을 맡았다. 황치숙은 하영은과 여고 동창생. 완벽한 재력을 갖춘 자칭 셀럽이지만 한편으로는 결핍 투성이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 `박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비밀의 숲2’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쳐온 최희서의 매력이 안방극장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김주헌은 `지금, 헤`를 통해 진정한 어른 남자의 매력을 예고한다. 김주헌이 분한 석도훈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실력파 피알회사 대표. 그는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알고 보면 순정남 캐릭터라고. `낭만닥터 김사부2`,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2020년 왕성한 활약을 펼친 김주헌이 `지금, 헤`에서 보여줄 반전 매력이 궁금하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지금, 헤` 속 매력적인 이별 이야기,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4명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2021년 하반기 시청자를 사로잡을 최고의 화제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SBS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