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엑스(StormX)는 스톰토큰(Storm Token)을 만든 한국계 미국 기업이다.
창업자 겸 대표는 사이먼 유(Simon Yu, 유병훈)이다. 본사는 미국 시애틀에 있다.
스톰엑스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든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하여 전 세계 수십억 인구의 삶을 강화하는 것이다.
스톰엑스는 이미 전 세계 10억 명의 사람들로 하여금 놀이와 업무를 일치시키고 전 세계 어디서나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작은 작업(gigs)을 완료함에 따라 그에 대한 보상을 암호화폐로 제공함으로써 수입을 얻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이 작업을 통해 전 세계 원격 인력의 생계를 유지하고 경제적 이동성을 촉진 할 수 있다.
스톰엑스는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의 경제를 구축하고자 한다.
2014년 이후 180개국 이상에서 240만 명의 사람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을 완료하였다.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와 연결하는 플랫폼을 통해 2018년 3월, 플레이어에게 총 570개의 이더리움(ETH), 249 비트코인(BTC) 및 13.7백만의 스톰(STORM)이 지급되었다.
스톰엑스 토큰의 크라우드 펀딩은 3,200만 달러 이상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으며 사업을 시애틀, 필리핀, 한국 및 브라질로 크게 확장할 수 있었다.
스톰엑스는 경제적 혁신과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를 추구한다.
스톰 토큰의 총발행량은 100억 개 이다.
이 중 10%는 스톰 플랫폼 사용자에게, 25%는 회사지분, 41.74%는 크라우드 세일로 할당되었고, 나머지 23.26%는 2년간 락업되어 향후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쓰일 계획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