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인스타이늄(Einsteinium) 상승 전망

금융정보

by 1@2$3%8&9 2021. 4. 20. 11:14

본문

아인스타이늄(Einsteinium)  상승 전망

아인스타이늄(Einsteinium)

 

 

2014년 기존의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일부 기능을 변경하여 만들었다.

 

아인스타이늄은 천재 물리학자인 아인슈타인(Einstein)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원소의 이름이다.

 

아인스타이늄은 악티늄족에 속하는 방사성 원소의 하나로서, 지구상에 천연으로 존재하지 않고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원소이다. 아인스타이늄의 화폐 단위는 EMC2로서, 아인슈타인이 만든 E=mc2이라는 유명한 공식에서 따온것이라고 한다.

 

 

아인스타이늄은 2014년 기존의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일부 기능을 변경하여 개발되었으며 작업증명(PoW; Power of Work) 방식의 프로토콜로 실행이 된다.

 

또한 주기적으로 하드포크를 실행하여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인스타이늄은 캐나다 퀘벡에 있는 비영리 재단 아인스타이늄 재단에서 관리하고 있다.

 

 

아이스타이늄은 크라우드 펀딩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과학, 연구, 교육 및 IT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아인스타이늄 재단의 이사회 의장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몰덴 트리푸노비치(Malden Trifunović)이다.

 

아인스타이늄의 총 발행한도는 299,792,458개이며, 시가 총액은 114.5억 원이다.

 

아인스타이늄(EMC2)은 작업 증명 스크랩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통화다.

 

 

첫 블록인 ‘제너시스 블록’은 2014년 3월 1일에 만들어졌다. 채굴 가능한 EMC2의 총 수는 245,465,283개이다.

 

아인스타이늄의 채굴은 에포크(Epoch)로 나뉘어져 있다. 각각의 에포크는 36,000개의 코인이 포함되어 있어 25일 동안 채굴이 가능하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그에 맞는 에포크를 채굴할 수 있다. 

 

 

지원하고 싶은 프로젝트의 에포크를 채굴하면 채굴량에 따라 자동으로 아인스타이늄이 후원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채굴된 코인의 2.5%는 자동으로 아인스타이늄 재단에 기부되며 0.5%는 마케팅 비용에 할당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