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다인 호화주택, 이승기와 결혼날자는?

정보이슈

by 1@2$3%8&9 2021. 5. 27. 17:15

본문

이다인 호화주택, 이승기와 결혼날자는?

 

이다인-호화주택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은 지난 24일에 터졌다.

 

두 사람은 '골프'라는 매개체로 친분을 쌓던 중 6개월 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서로의 가족을 소개하며 더욱 돈독한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승기는 할머니가 살고 있는 강원도 속초로 떠나 이다인을 알렸으며, 이승기 역시 이다인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를 만났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이 결혼을 염두에 두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나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더불어 이승기가 지난해 성북동에 있는 단독주택을 매입한 사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신혼집이 아니냐는 의혹도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결혼을 두고 고민하는 모습, 넷플릭스 예능 '투게더'에서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다는 발언 등이 재조명되면서 결혼설에 힘을 실었다.

 

이다인이 자신의 SNS를 통해 초호화 주택을 자랑했다.

 

이다인 엄마인 견미리의 클래스를 알아볼 수 있는 한남동 초호화 대저택 재산이다.

 

 

이 집은 지하 2층에서 지상4층까지, 총6층의 단독주택으로 싯가 90억에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양부인 이홍헌은  2011년 주가 조작 혐의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아 복역한 뒤 2014년 가석방됐다.

 

이후 2014년 10월부터 지난 4월까지 견미리가 대주주인 코스닥 상장사의 주가를 부풀린 후 주식을 매각해 40억 원에 달하는 부당 이익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바 있다.

 

최근 tvN 드라마 '마우스'를 통해 데뷔 첫 악역에 도전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이승기. 이다인과 사랑에 빠진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결혼한다면 결혼날자는 언제인지 모두가 긍금해 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