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2 최고점자

정보이슈

by 1@2$3%8&9 2021. 2. 11. 23:01

본문

미스트롯2  최고점자

미스트롯2 최고점자

‘미스트롯2’가 준결승전을 선보인다.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에서 송가인, 임영웅을 능가하는 파격적인 점수를 받은 최고점자가 등장해 지각 변동을 일으켰다.

 

준결승에 진출하는 '미스트롯2' 강혜연-김의영-김다현-마리아-별사랑-황우림-양지은-홍지윤-김태연 중 '레전드 미션'을 통해 전 시즌 통틀어 최고점 달성에 성공하는 기적의 주인공이 탄생했다는 소식이다.

 

'레전드 미션'은 대한민국 트롯계를 대표하는 태진아, 김용임, 장윤정의 히트곡 중 한 곡을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해 눈앞에서 부르는 방식. 14인 참가자 중 절반이 탈락하는 운명의 무대인만큼, 현장에는 그 어느 때보다 삼엄한 긴장감이 드리워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날 '레전드 미션'에서는 마스터 10인 전원을 기립 박수치게 만든, 역대급 퀄리티의 무대가 터져 나와 스튜디오에 전율을 드리웠다.

 

마치 결승전을 보는 듯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에 원곡자인 레전드 또한 "나 역시 감정 처리에 한계를 느꼈던 곡"이라며 "이렇게 부르는 것이 맞는 것 같다"는 겸손함을 내비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경연 내내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던 마스터 박선주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터졌다"며 "이런 무대를 또 볼 수 있을까 싶었다.

 

같은 음악인으로써 고맙고 감동했다"고 감격을 내비쳤다. 조영수 역시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부르나. 그 어느 가수들보다도 소름끼치는 무대였다"고 말하는 등 최고 강도의 극찬을 전했다.

결국 100점 만점이 연이어 달성된 데 이어 '미스트롯1'와 '미스터트롯' 등 전 시즌을 통틀어 마스터 총점 최고점이 터져 나와 격한 환호를 이끌었다.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6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1일 1회, 1인당 7인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이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