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동현 싸움 서열

정보이슈

by 1@2$3%8&9 2021. 3. 11. 11:08

본문

김동현 싸움 서열

김동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연예계 싸움 서열 1위로 강호동을 꼽았다. 앞서 줄리엔 강이 밝힌 서열에 대해 반박한 것.

지난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예능 선수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MC로 나태주가 함께했다.

김동현은 최근 줄리엔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계 싸움 서열'을 언급한 방송을 보고 잠을 못 이뤘다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줄리엔강은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계 싸움 서열로 3위 윤형빈, 2위 이재윤, 1등 마동석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자신은 그 위 레벨이라고 털어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동현은 "내가 (순위에) 없다는 것보다 사람들이 자꾸 '누구랑 싸우면 이기냐'고 물어보는 게 힘들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동현은 "굳이 구분하자면 줄리엔강은 인간계"라며 자신은 '신계'라고 반박했다.

 

 

이어 "사실 줄리엔강이 운동하는 걸 알고 있지만 본 적은 없다. 본 적 없는 건 빼고"라며 "실제 전적과 실전 경력을 봤을 때 1위는 강호동이다. 실전 경험이 워낙 많지 않냐. 2위는 이재윤이다. 워낙 잘한다. 그리고 3위 정도가 줄리엔강"라고 선정했다.

이어 김동현은 앞서 줄리엔강이 보여준 배트 격파를 해보겠다고 나섰다. 그러나 변명과 밑밥의 대서사시를 쓰며 MC들의 인내심을 시험하다가 결국 0.5초만에 격파에 성공,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했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아들 사진이 소환되자, 김동현은 "3대가 붕어빵 비주얼"이라고 밝히며 “둘째는 딸인데 안 닮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점점 닮아가더라”라고 딸바보 아빠의 미소를 지었다.

또 김동현은 예능인으로 활동하며 현장에서 들은 예능 팁과 조언을 꼼꼼하게 메모한 예능 백서를 공개하기도 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