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 트롯 이찬성

정보이슈

by 1@2$3%8&9 2021. 1. 2. 17:17

본문

미스터 트롯 이찬성

트로트 가수 이찬성이 '미스터 트롯'에서 탈락한 이유를 공개했다.

심사위원들의 흥을 돋으면서 뒷목댄스까지 따라 하게 했던 28살의 이찬성 씨는

소변을 한 시간 동안 참은 원인으로 무대에서 100%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였고

심사위원들을 비롯하여 모든 분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었다.

이찬성은 "트로트 앨범을 낸 지 2년 됐다. '미스터 트롯'에도 참가했는데 떨어졌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제가 영탁이 형 '네가 왜 여기서 나와' 무대를 앞두고 화장실을 오래 참고 있었다. 그래서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 했다"라며 "곧 차례가 온다고 해서 화장실 가고 싶은 걸 참다가 억울해서 눈물을 흘렸다"라고 말했다.

 

그는 "배에 힘을 줘서 노래해야 하는데 그랬다간 일이 날 것 같았다"라면서 "오늘 여기서 시원하게 본 상태에서 보여드리려고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찬성의 노래를 들은 서장훈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8주 동안 트로트 가수들 노래를 들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실력을 솔직히 봤을 때 소변 사건이 아니었더라도 떨어졌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수근은 "잘 부른다. 방송 출연이나 공연 섭외 많이 들어올 것 같다. 인기가 많아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2021년 1월 1일 방영된 미스터 트롯에서 다시 나온 이찬성은 자신감과 여유 있는 새로운 모습으로 흥을 돋웠습니다.

좋은 무대 보여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