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우징페어는 전시회장을 걷는것 만으로도 건축, 건설 산업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전시회이며 참가업체에는 최고의 비지니스 기회를 참관객에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컨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13년도 부터 수도권과 부산, 광주, 대구, 제주로 영역을 넓혀 전국구 전시회로 발돋음을 했다.
국내 뿐 아니라 지난 10여 년간 일본, 중국의 전시회 주체자들과의 협력관계에서 쌓아온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통해 효과적인 해외시장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경향하우징페어 부대행사는 올바른 주거 문화와 주택 정보를 제공하고 주거 산업의 활성화와 기업의 판로 개척을 목적으로 개최되었음며 최신 주거 환경 자재와 건축 자재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그린포럼, 친환경 주택 건설 및 신자재 개발 대상과 같은 부대행사가 함께 열린다.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와 리빙앤라이스타일과 사인앤디저털디자인페어가 동시 개최된다.
경향하우징페어(京鄕―)는 1986년 시작된 대한민국 최초의 건축 전시회이다. 매년 2월 말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이후 부산, 대구, 제주, 광주를 순회하며 개최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이상네트웍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토교통부,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환경부, 대한민국 조달청, 대한민국 중소기업청, 대한민국 산림청, 한국에너지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등이 후원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글로벌 포럼, 세미나, 수출상담회 등의 다양한 행사들이 전시회 기간 중 함께 열리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건축 관련으로는 유일한 국제인증전시회이며, 산업통상자원부 Global-Top 전시회로 선정되었다.
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 건설과 관련된 세부적인 품목들을 취급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