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아 더 뉴 K 3

생활정보

by 1@2$3%8&9 2021. 4. 20. 16:04

본문

기아 더 뉴 K 3

기아-더-뉴-K3

기아가 20일 역동적인 스타일과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세단이자 지난 2018년 출시된 K3의 상품성개선 모델인 '더 뉴 K3'를 출시했다.

 

더 뉴 K3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편의기술 등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기존 모델 대비 세련되고 스포티해진 더 뉴 K3의 전면은 슬림한 LED 전조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을 연결해 와이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속도감을 형상화한 주간주행등과 전투기 날개를 연상시키는 범퍼 하단부로 세련되고 날렵한 인상을 구현했다.

 

실내는 기존 8인치 대비 크기가 커진 10.25인치 대화면 유보(UVO)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탑재해 시인성을 높이는 동시에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내비게이션 부분에 터치 스위치를 적용, 운전자 중심의 쾌적한 드라이브 환경을 조성했다.

 

 

 기아는 더 뉴 K3에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편리한 주행을 도와주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차로 유지 보조(LFA)를 비롯해 안전한 주행과 주차를 돕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사이클리스트)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 △안전 하차 경고(SEW)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RCCA) 등을 새롭게 마련했다.

 

 

여기에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EPB, 오토홀드) △원격시동 스마트키 △후석 승객 알림(ROA)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고객을 배려한 최신 인포테인먼트 사양도 이번 모델에 대거 적용됐다.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OTA)는 물론 △하차 후 최종목적지 안내 △내차 위치 공유 서비스 △후석 취침 모드 △차량 내 간편 결제(기아페이) 등을 새롭게 추가해 최적의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