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브이피 코인 상승, 호재 정보

금융정보

by 1@2$3%8&9 2021. 5. 24. 11:31

본문

디브이피  코인 상승,  호재 정보

디브이피

 

디브이피(DVP)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된 결함발견 보상 플랫폼이다.

 

자동 보상금 지불 시스템으로 결함을 찾은 참여자(화이트해커)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구조이다.

 

대표는 다니엘 웬(Daniel Wen)이다.

 

디브이피는 자동 보상금 지불 시스템으로 결함을 찾은 참여자, 즉 화이트해커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구조이다.

 

화이트해커란 기관의 미비한 보안 시스템을 발견해 분석하고 블랙 해커의 공격을 퇴치하는 역할을 하는 해커이다.

 

디브이피는 화이트해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화이트해커 커뮤니티 구축과 블록체인 시장의 취약점을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고자 한다.

 

 

디브이피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2018년 7월에 발행되었다.

 

블록체인 생태계의 보안과 화이트해커의 이익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디브이피의 분산식 플랫폼과 여러 보안 팀 및 중앙화 플랫폼 등을 결합하여 발행한 코인이다.

 

이를 위하여, 화이트해커 커뮤니티, 업체, 블록체인 프로젝트, 캐피탈, 보안 영역의 파트너사 등을 생태계로 포함하고 있다.

 

디브이피의 참여자는 화이트해커, 공급업체, 슈퍼노드, 일반 노드로 나뉜다.

 

 

화이트해커는 플랫폼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임무를 찾고, 결함 발견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보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공급업체는 업무 책임자로서, 중재기관의 신원확인 후 임무를 게시하고 보상금 기준을 명시하며, 슈퍼노드는 중재기관이다.

 

슈퍼노드는 디브이피 검증을 실행해 중재 판정을 내리고 모든 블록의 장부에 데이터 작업을 진행, 최종적으로 포인트를 부여받도록 한다.

 

결함 제출자와 공급 업체 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 중재기관에서 투표를 진행해 결과를 도출하기도 한다.

 

임의의 클라이언트는 모두 하나의 일반 노드로 디브이피 분산데이터로 저장되지만 기입할 수 있는 권한은 없다.

 

 

디브이피 협의는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보안문제를 해결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블록체인 프로젝트마다 디브이피 협의를 사용하여 보안검사를 수행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바, 이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보안은 가장 기본적인 요구사항이기 때문이다. 협의에는 주요 보상금 지불 시스템이 있다.

 

하나는 자동적인 보상금 지불 시스템으로, 결함을 찾은 참여자들을 장려하는 것이다.[2] 화이트해커와 프로젝트 진행 측 사이에 하나의 자동화 보상금 지불 시스템을 구축한다.

 

디브이피 협의는 참여자들의 분산형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바, 부정적 역할을 감소하고 필요한 연산력과 관리를 제공한다.

 

참여자들마다 디브이피 협의 포인트를 사용하여 지불, 수신, 또는 검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디브이피 메인체인과 탈중앙화 플랫폼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세계에서 제일 큰 탈중앙화 결함 발견 플랫폼을 형성하며 임의의 보안 보상금 계약은 디브이피를 기반으로 게시할 수 있다.

 

이밖에 꼭 블록체인 보안점검 프로젝트가 아니어도 된다.

 

더 큰 규모의 커뮤니티와 브랜드 영향력을 실현하고 업계 보안 문제의 사명을 수호한다.

 

API와 사스(SaaS) 서비스를 개방하고 제3자 응용을 받아들인다.

 

디브이피 희망기금을 추진하고 디브이피를 중심으로 한 보안생태계를 건설한다.

 

디브이피를 중심으로 가장 안전한 탈중앙화 거래소와 디앱 등, 가장 중요한 보안의 각도로부터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이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