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코인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주고받을 수 있고 지불 가능한 디지털 통화 플랫폼을 목적으로 개발 중인 코인이다.
메탈은 공정거래증명(PoPP)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공정하게 배포된다.채굴자들에게 코인을 분배해 과도한 채굴이 요구되는 작업증명(PoW) 방식이 아닌 사용자가 송금하거나 구매할 경우 지출하는 달러 당 일정량의 메탈코인을 보상받는 형태의 공정거래증명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보다 더 공정하게 분배될 수 있다.
메탈페이는 iOS용 지불 결제 어플리케이션으로 메탈페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현금이나 MTL을 주고받을 수 있다.
메탈페이를 통해 친구에게 현금을 보내거나 어플리케이션에 친구를 초대하는 것만으로도 MTL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현금을 대신해서 MTL을 보내는 것 또한 가능하다. 어플리케이션 내에서는 MTL을 간편하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메탈코인은 일반 사용자가 접근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전략은 P2P 지불이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거래는 신속하게 처리되며 기존의 현금 지불을 넘어서는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현재 존재하는 기업들의 거래량 규모는 엄청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Diners Club),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디스커버리(Discovery), JCB, 마스터카드(MasterCard), 유니온 페이(Union Pay), 비자(VISA)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일반 지불카드는 2015년 총 20조 4,221억 달러의 구매량을 창출했다.
또한 그들은 2025년까지 54조 891억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금액 및 미납금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에 의해서만 발생한다.
미국에서 발행된 카드는 2015년 세계 브랜드 구매량의 12.44%를 차지했다. 2015년 4조 7,860억 달러에서 9조 7,118억 달러로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2025년에는 그 비율이 17.69%로 떨어질 것이다.
달러의 규모도 거대하다.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디스커버리, JCB, 다이너스 클럽 및 유니온페이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일반 지불카드의 경우 2015년 총 2,270억 5,000만 건의 구매거래가 발생했다.
이들은 2025년에는 6,041억 건의 구매거래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금액 및 미납금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에 의해서만 발생한다.
미국에서 발급된 카드는 2015년 전 세계 브랜드 구매 거래 총액의 36.35%를 차지했다.
미국에서 연간 54억 4,000만 달러씩 거래량이 증가해 2025년에는 1,669억 4,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돼도 미국 시장 점유율은 2025년에는 27.63%까지 떨어질 것으로 전망됐다.
오늘날 수십억 개의 기업에서 시가 총액이 암호화폐로 되어 있는 가운데, 암호화폐 산업이 확장되고 성장함에 따라 암호화폐는 지불 시장의 일부를 장악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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