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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1@2$3%8&9 2021. 2. 1. 2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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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고객 중심의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잰걸움을 옮기고 있다. 사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서비스 개선 업무를 담당하는 전담팀을 꾸려 최적의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가치혁신실'을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빗썸은 고객가치혁신실 신설로 고객 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해 고객 중심의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채널을 통한 고객의 소리 수집 및 분석 ▲시장조사 및 분석 ▲서비스 개선점 제안 ▲신규 서비스 발굴 및 제안 ▲시장을 선도하는 실험적인 서비스 연구개발(R&D) 등 업무를 담당한다.

 

빗썸은 고객가치혁신실 신설로 이용자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해 소비자 중심 가상자산 플랫폼으로 거듭날 방침이다.

 

빗썸은 최근 농협은행과 실명확인 가상계좌 발급 재계약을 체결했다.

 

빗썸은 지난 2018년 1월부터 6개월 단위로 농협은행 실사를 받아 실명계좌 발급 재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 이용자 신원확인절차 및 인증방법 ▲ 관련법상 신고수리요건 준수여부 ▲ 회사자산과 고객예치금 분리 보관 ▲ 이상거래 탐지 및 제어 프로세스 ▲ 사고예방 방지대책 등 엄격한 실사를 통해 가상자산 거래소의 실명계좌 발급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빗썸은 2019년 업계최초로 자금세탁방지 센터를 설립하고 자금세탁방지(AML) 등 금융사고 예방과 고객자산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과 운영방식을 개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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