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을 맞으며 삼성 공기 청정기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큰 먼지에서부터 초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필터로 꼼꼼히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것 같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는 강력한 필터, 전면 흡입을 통한 빠르고 넓은 청정 능력, 공기 상태를 눈으로 쉽게 확인하는 에어내비게이터 필터 수명을 두 배가량 늘려주는 필터세이버(단, 일부 모델에 한함) 등의 장점을 갖춘 제품입니다.
블루스카이 7000은 전면 흡입과 입체 청정으로 90㎡(40평대 아파트 거실 크기)를 8분에 1회씩 깨끗한 공기로 순환시켜주니 거실에서 사용하기 맞춤인것 같습니다.
특히 필터세이빙 8중 청정 필터가 장착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99% 이상 제거된다고 하며 필터 수명은 2년으로 교체 부담이 적은것 같습니다.
블루스카이 5000은 블루스카이 이동성에 초점을 둔 모델로 실제로 기기 바닥엔 겉에서 보이지 않는 바퀴가 설치돼 이동이 용이하여 필요에 따라 낮엔 거실, 밤엔 안방에서 각각 활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 둬도 자연스레 어울릴것 같고 필터세이빙 8중 청정시스템과 트리플 청정 센서를 갖춰 기능적 측면도 있습니다.
봄은 유독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이고 일교차가 클 뿐 아니라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크고 작은 바이러스가 본격적 활동을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블루스카이 구해놓으면 환절기 질환 걱정을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를 걸러 실내 공기를 맑게 해줄 뿐 아니라 ‘바이러스 닥터’ 기능이 탑재돼 공기 속 유해 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니 방콕생활 건강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