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젝티브 프로토콜(Injective Protocol) 호재 정보

금융정보

by 1@2$3%8&9 2021. 4. 22. 08:12

본문

인젝티브 프로토콜(Injective Protocol) 호재 정보

인젝티브-프로토콜(Injective Protocol)

현재 상승중인 인젝티브 프로토콜(Injective Protocol)   호재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인젝티브 프로토콜은 탈중앙화 거래소가 겪고 있는 선행매매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레이어2 솔루션을 활용하여 파생상품 거래에 특화된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인젝티브 프로토콜을 통해 다양한 파생상품을 설계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랜잭션 비용없이 크로스체인 기능을 통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INJ 토큰은 인젝티브 프로토콜 플랫폼의 거버넌스 토큰이며, 스테이킹을 통해 거버넌스 참여 및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파생상품 시장 생성에 필요한 담보 및 트레이딩 인센티브로도 활용됩니다.

 

앞으로 코스모스 생태계의 IBC 출시에 맞춰 페그존의 활용을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인젝티브 프로토콜은 크로스체인 파생상품 거래를 위한 최초의 DeFi 프로토콜입니다.

 

크로스 체인이란 무엇인가?

 

 

여기서 크로스 체인(Cross-chain)이란  이종 블록체인간 연결을 한다 라는 의미입니다.

 

다양한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코스모스에서 주장하는 "인터체인"(Inter-chain)이란 개념도 크로스체인과 거의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특징들도 살펴보면 이런 장점들이 있습니다.

 

1. 거래 시, 가스비(수수료)가 들지 않는다.

 

 

2. 다양한 자산들에 대한 크로스-체인 이자 수익을 노릴수 있다

(이것은 DeFi 시장이 확대되면서 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음)

 

3. 오직 가격 피드만을 사용하는 파생상품 시장도 만들 수 있다.

 

인젝티브 프로토콜은 YFI(와이언 파이낸스)와 비슷하게 완전 탈중앙 & DAO 구조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더리움 - 코스모스의 레이어 2 솔루션을 적용한 DEX형태로 높은 처리량을 보여줍니다.

 

 

트랜잭션에 소모되는 가스비 또한 제로로 운영되고 앞서 언급한 제로 리스크 Yield Farming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장점으로 여겨질 수 있으며 바이낸스의 투자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인젝티브 프로토콜이 IEO를 진행한다면 바이낸스 런치패드에서 진행할 확률이 높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