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 코인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8일 오후 6시 7분 기준 톤은 20.93%(3550포인트) 상승한 2만 510원에 거래 중이다.
토카막 네트워크는 디앱들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생태계를 확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토콜이다.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디앱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의 분산화 네트워크 위에서 본인들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ㆍ운영할 수 있도록 데이터 처리속도인 TPS를 확장하고 네트워크 수수료인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게 플라즈마와 롤업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궁극적으로는 누구나 손쉽게 TON 토큰으로 플라즈마와 롤업과 같은 Layer-2 체인을 운영하여, 이더리움 및 분산화된 블록체인 위에서 자유로운 유저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구현한다.
톤코인(TON coin)은 텔레그램 메신저에서 사용하기 위해 만든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이다.
창시자는 러시아 출신의 니콜라이 두로프(Nikolai Durov)와 파벨 두로프(Pavel Durov) 형제이다.
톤(TON)이란 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Telegram Open Network)의 약자이다. 톤코인은 텔레그램 코인(Telegram Coin) 또는 그램(GRAM)이라고도 부른다.
톤코인은 차세대 암호화폐와 디앱 호스팅을 위한 멀티 블록체인 시스템인 톤(TON)에 기반한다.
톤 블록체인의 암호화폐는 그램이다. 2억 명의 텔레그램 이용자들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수천 개의 디앱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TON 지갑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채택된 암호화폐를 밀리초 단위로 거래 할 수 있다.
톤코인은 2021년까지 톤의 비전과 아키텍처를 구현할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