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없이 대출가능?

금융정보

by 1@2$3%8&9 2023. 2. 23. 16:37

본문

대출을 해줄 때 이자와 함께 갚을 능력이 있는 사람에게 만 빌려주기 때문에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소액 대출을 받는 것은 정말 어려우며 한도가 많고 금리가 저렴한 상품은 출시되자마자 매진됩니다.

대출 상품 명에서도 짐작이 가는 OK저축은행에서 내놓은 상품으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대출 한도 : 최대 1천만원
대출 금리 : 최저 17.7%
대출 기간 : 1년~5년
상환 방법 : 만기 일시금, 원리금 균등, 원금 균등 택1
신용 평점 : 나이스 351점 이상

해당 상품은 천만원을 빌려서 최대 5년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상환 방법도 만기일에 일시금으로 상환, 원리금 균등 상환이나 원금 균등 상환 중 본인에게 맞는 상환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금리가 17.7%로 1금융권의 신용 대출보다 2.5배 정도 높기 때문에 대출 기간이 장기화되면 배보다 배꼽이 클 수 있으므로, 필요한 기간만 이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일종의 미끼 상품이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기회를 잡지 못했는데 무직자 소액 대출이 급하다면 SBI저축은행 상품인 스피드론을 추천합니다.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 최저 16.4%
대출 기간 : 협의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무직자,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

해당 상품은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바빌론 어플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가 신용평점만 충족한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지만, 최저 금리가 16.4%로 다소 높은 편입니다. 이런 상품은 급전이 아무리 급해도 대출 기간을 짧게 가져가는 게 상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