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 씨가 강남에서 1시간 걸리는 곳에 아파트를 구매했습니다.그런데 현재 가격이 6억 → 5억 → 4억대로 하락했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 씨는 5세 때 아버지를 여의고 홀어머니와 함께 어렵게 자랐으며 지금의 큰 성공을 이루기 전, 임영웅 씨의 작은 자취방이 소개되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많고 더울 때 덥고 추울 때 추운 곳이며 보일러가 고장나서 2년 동안 냉골에서 살았어요. 데뷔를 했음에도, 돈 벌이가 쉽지 않아 군고구마 장사까지 했던 임영웅 씨라고 합니다.
임영웅 씨는 결국 미스터트롯 우승자가 되어 든든한 내집마련에 성공하며 2021년 임영웅 씨가 매수한 아파트는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입니다.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는 2018년 준공된 신축아파트이며, 25평, 34평으로 이뤄진 919세대 아파트로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아파트는 범골 경전철역 역세권으로, 도보 10분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회룡역과 의정부역도 한 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에는 서울행 광역버스와 마을버스 등 버스노선이 다양하고 호원IC와 인접해서 일산, 퇴계원 방향인 서울외곽 진입도 용이합니다.
의정부역 GTX-C 개통예정으로 앞으로 수혜입을 단지로, 한 때 20평대가 6억대까지 찍었던 단지이나, 현재는 4억대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매물은 4.5억에 나오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아파트,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영역